“2030 엑스포 부산으로, 오늘밤 뒤집는다”

  

국민의힘은 집권여당이다.

하지만 여당인 국민의힘이 늘 윤석열 대통령의 눈치만 보며 민심의 쓴소리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다면 백약이 무효다.나경원 전 의원도 윤핵관에게 ‘반윤의 우두머리 같은 공세를 받다 출마를 포기했다.

“2030 엑스포 부산으로, 오늘밤 뒤집는다”

영혼 없는 당의 현주소를 드러냈다.그런데도 그동안 여당 의원들은 ‘용산 대통령실 여의도 출장소란 조소에서 벗어나지 못해 왔다.마음비키니 입고 태닝하고 싶다건축가 흥분시킨 ‘내 집 의뢰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

“2030 엑스포 부산으로, 오늘밤 뒤집는다”

이런 지경에 이른 것은 윤 대통령이 자신의 방침을 잘 따르며 톱니바퀴처럼 돌아가는 여당 체제를 선호한 게 주원인이다.대선과 지난해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끈 이준석 전 대표가 축출되자 윤 대통령은 ‘내부 총질이나 하던 당 대표가 바뀌니 달라졌다는 문자를 보냈다.

“2030 엑스포 부산으로, 오늘밤 뒤집는다”

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

공짜로 듣다니0원에 푸는 이 회사 노림수백종원보다 입맛 좋았다‘새로 대박낸 전자 혀 비밀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불릴래? 지킬래? 노선 정해라노후 자금 책임질 ‘3T 전략5% 성장 어차피 못 믿잖나中 투자 땐 이 지표가 찐이다어차피 전쟁은 멈추지 않는다8% 추락에도 웃는 ‘방산 넘버1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135년 만에 만난 두 해바라기반 고흐의 꿈.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공개 의원총회에 참석하고 있다.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 진교훈 후보의 득표율은 56.심지어 윤 대통령이 수능 150일 전 꺼낸 ‘수능 킬러문항 배제 방침이 논란을 낳자 당 정책위의장이 조국 일가 대입 사건을 수사하는 등 대입제도에 누구보다 해박한 전문가라며 칭송.

국민의힘은 집권여당이다.자기 보신과 공천 낙점에만 매몰돼 시간을 보내면 ‘강서구의 악몽은 언제든 재연될 수 있다.

924




Flink  :  

Link  :  

> 넥슨, 4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한 ‘던파 페스티벌’ 마무리“조기 출근 강요에 점심값도 안 줘”… 금융업 비정규직 근로자의 눈물[프리미엄뷰]“과일 당도 100% 보장”…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 나선다한동훈 만난 文, 尹정부 겨냥 "세상 거꾸로 간다, DJ에 부끄럽다"사륜형 이륜차 ATV에도 물품 적재 가능해진다정부, 글로벌R&D에 5조4000억 투입… “도전적 연구 지원하겠다”한동훈 만난 文, 尹정부 겨냥 "세상 거꾸로 간다, DJ에 부끄럽다"“싸게 분양” 지역주택조합, 자금난에 경매 내몰려… 돈떼일 위험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구민회)아워홈, 2023 하반기 공채진행… 10년 만에 최대규모 뽑는다미소가 최고의 수행이다고금리 한계 몰린 기업들… 흑자도산 막을 ‘기활법’은 국회 표류4 왜 고객에게 일 시키지? 셀프계산대와 무급노동[딥다이브]‘큰 정부’는 ‘냄비 여론’과 불평불만을 먹고 자란다“40·50대 남성 운전 가장 잘해”…‘워스트 드라이버’ 연령대는?블프 매출 대박에 국채금리 하락…커지는 산타랠리 기대감[딥다이브]LH, 보상업무 디지털전환으로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성장하는 기업에 위기란 없다… 끊임없는 혁신으로 한계 넘어[김종율의 토지투자]신도시 택지 투자, 지자체 개발계획 잘 살펴야환자-효 중심의 존엄 케어 실천하는 요양병원'생활고' 80세 배우 남포동, 차량서 구조…시트 그을린 흔적도‘틱톡’ 모회사 바이트댄스, 게임 부분 수백명 감원신안산선 등 새 교통망 연장지역 연내 분양3 길흉이 공존하는 한남동 부촌고품질 태양광 설계로 고객 만족 이끌어환자-효 중심의 존엄 케어 실천하는 요양병원쌍용건설, 내달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분양LH, 보상업무 디지털전환으로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무려 53만명이 찾은 '日콜로세움'…1445억 들인 도서관의 비밀